페이지뷰

2014년 2월 21일 금요일

[steam sale]스팀세일 유비소프트 타이틀(ubisoft title)애 75%할인!!

안녕하세요 큐렘입니다
이번애 스팀에서 대박세일을하네요
유비소프트 타이틀애 최대75%까지 게임을 할인 판매중입니다
이야 일단 위애보이시는 게임들과 다른게임들도 살펴볼까요?






우와 정말 이렇게 많은 게임들을 세일할줄은 몰랐네요;
유명한게임 들도 보이고 제가 처음보는게임들도 많이 보이네요
세일을틈타 조금 노려보는것도 좋겠네요혹시 저목록중
사고싶은 게임이 있으시면 그냥 사버리세요
괜히또 돈아낀다고 안사고 후회하지 마시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