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뷰

2014년 2월 21일 금요일

[steam game]스팀게임 아웃라스트(out last)

안녕하세요 큐렘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게임은 아웃라스트 라는 공포게임입니다
공포게임으로서 굉장히 인기가 많은데요
대강의 스토리는 주인공인 어떤기자가 카메라를들고
정신병원?실험실? 같은곳애 들어갑니다 들어가고나서
거기안애서 의 비밀을 파해치고 탈출하려하는 스토리 인대요
조작법은 wasd로 움직이고 마우스를 움직여 시야를 움직이고
오른쪽클릭으로는 물건을 집거나 할수있고 왼쪽클릭으로는 카메라를
내려놨다 들어올렷다 할수있으며 shift키로 달리고 스페이스바로 점프
r로 베터리재장전 f로 라이트를 켯다끕니다
이매력적인 몸매의 소유자는 현재는 정신병자 입니다 여러가지
실험들을 당해서 저렇게 된거같아요
그리고 이게 전채적인 분위기인대 그림만봐도 무서우신 분들도 있으시겟지만
그림만으론 하나도 안무서우신 분들도 있죠 막상 제가 플레이해보니까
꽤나 무섭더라구요 그런데 중반쯤 부터는 무섭다기보단 제미있었습니다^
저런곳애서 실험당한것 같은대 피가 ㄷㄷ 하네요
이건 동굴속인대 직접해보면 분위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ㅋㅋㅋ
오우 저기집앞애 있는사람 굉장히 간지나는데?
이게임을 이미 해보신분들이나 리뷰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래픽 이 메우좋습니다 스토리도 제미있고 플레이방식도 제미있구요
이게임 정말 강추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