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뷰

2014년 2월 21일 금요일

[steam sale]스팀세일 콜오브듀티 고스트(call of duty:ghosts)50%활인!!

안녕하세요 큐렘입니다
이번 애 소게할 세일은 콜오브듀티 고스트!! 50% 세일소식입니다!!
굉장히 유명하고 많이 알려진fps게임이죠
개인적으로 콜오브듀티 시리즈는 더이상안하려 했습니다만....
콜오브 듀티cd를 1부터 세트로6까지 구메 했던적이 있었습니다만
이사를가면서 통째로 증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굉장히 제미있게 했었던 게임이기 때문애
구매해볼 마음은 있습니다 여러분들! 이번세일도
이게임을 하고싶은 분들이라면 놓치면 안되겠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