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뷰

2014년 2월 20일 목요일

[steam game]스팀게임 메탈슬러그3(metal slug3)

안녕하세요 큐렘입니다
오늘은 메탈슬러그3 에대하여 예기하려 합니다
이 고전게임이 얼마전 스팀이나올줄은 상상도 못햇습니다
너무 고전게임 이였거든요 지금 이게임을보고
이야 추억의 게임이내 하시는 늙은 분들도 계시고
이게임을 접한지 얼마안된 사람들도
있을것니다 저는 이게임을 오락실애서 조금 해봤었는데
꽤나 제미있는 게임입니다 오랜만애 보니 반갑내요 ㅎ 
이건 케릭터 선택 창입니다 4가지의 케릭터가 있구요
오른쪽부터 마르코.에리.타르마.피오 되겟습니다
이중가장 핫한 케릭터는 에리 입니다
가장 귀여운 케릭터죠 저는 피오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게임애는 여러가지 무기가 있는대
H 는 헤비머신건
S 는 샷건
F 는 플레임 샷
R 는 로켓런쳐
L 는 레이져 빔
I 는 아이언 리자드
D 는 드롭샷.별로안좋은 무기라고 인식되어 있죠
C 는 에너미 체이서
G 는 슈퍼그레네이드
등등의 무기들과 탈것들(슬러그들)이나옵니다

스테이지마다 여러가지 보스들도 나오는데요
총5스테이지로 구성되어있고
마지막5번째 미션은 파이널 미션으로 최종보스가
나오개 됩니다 위의 사진은3번째 미션의 보스입니다
공략을 알고나니 그렇게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메탈슬러그 사상 최악의 보스 솔데로커 를 제외히구요..

이게임의 제미있는점은 친구와의 멀티플레이
인것같아요 저도 제친구와 같이 해보았는데요(나혼자 클리어못해서는절대아님)
내친구가 나보다더 못하는 바람애 2명이서 클리어 못했어요 ㅋㅋㅋ
하지만 사서 해보시면 굉장히 좋을것같네요

☆조작법은 컴퓨터로 플레이할경우사람마다 달라 적지않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